나이키 리틀키즈 어린이 운동화 NIKE [조던 JORDAN 23/7 EASYON]
얼마 전 나이키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이 끝났죠. 이 제품은 블프 할인 대상이 아니었지만, 신규회원 가입하면서 받은 15% 웰컴 쿠폰으로 제 운동화 하나랑 아이 운동화를 샀습니다 :)
배송은 예상보다 일찍 왔어요. 조던 전용 검은색 박스는 일반 러닝화 박스보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이라, 금색 로고가 박혀있어요.
학교 다니면서 신으려면 기본 블랙 색상을 사야하는데, 사이즈까지 고려하면 선택지가 많지 않더라고요... 디자인 마음에 들고 올블랙에, 210 남은 제품이 이거 뿐이라, 사게 되었습니다.
물결무늬 아웃솔이 활동적인 느낌을 주죠. 옆모습이 참 예쁜 모델이에요.
조던은 항상 스티커가 들어있더라고요. 금색 스티커 이외에도 홀로그램 스티커가 하나 더 들어있었어요.
옆면보다 제품을 전체적으로 보면 살짝 화려한 면이 있어요. 학교 규정이 까다로운 편이라, 약간 걱정이 되긴 하지만 이 정도는 괜찮을 거 같기도 하고요...?
입구가 넓고 사이즈도 크게 나온 편이라, 5사이즈 다운해서 구입해도 될뻔 했는데 205는 이미 품절이었다는..... 지금은 깔창을 넣어서 신고 있는데 그래도 좀 넉넉하더라고요.
윗면은 두가지 재질과 유광 라인이 있어, 아주 무난한 제품을 찾았던 제 기준에서는 다소 화려합니다. 앞코에도 깨알같이 조던 로고가 박혀있어요.
벨크로가 있어서, 신고 벗기도 편하고요. 사실 벨크로조차 없는 디자인을 선호하지만, 사이즈가 왜 다 품절인지...
왼쪽과 오른쪽을 비교해본 모습. 양쪽 다 예뻐요.
밑창은 단순한 편이에요. 아이들이 활동성이 좋다보니 밑창이 금방 닳긴 하던데, 조금 미끄럽진 않을까 걱정되긴해요. 눈 오는 날은 특별히 조심하라고 해야겠어요.
워낙 넉넉한 사이즈라 내년 가을까지는 잘 신을 수 있을 것 같은 신발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