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ping

막스마라 MaxMara [마누엘라 아이콘 코트 Manuela Icon Coat - Camel]

쪼꼬열매 2024. 5. 7. 20:57

 

오사카 여행 때, 사 올까 말까 많이 고민했던 막스마라 마누엘라 아이콘 코트. 유행 타지 않는 기본 디자인의 카멜 색 코트가 하나 갖고 싶었는데, 오사카에서는 결국 못 사고 여행에서 돌아온 후 라벨루쏘에서 구입했어요.

배송박스

온라인으로 명품 구입을 할 경우 가장 걱정되는 건 가품 여부인데요. 라벨루쏘는 설립된 지 10년이 넘은, 규모가 있는 병행수입 업체라 믿고 구입했어요. 오사카에서 직접 보고 입어보기도 한 코트라 실물로 봤을 때와 같았고, 제품 포장 상태도 정성스럽게 되어있어서 가품이라고 보긴 힘들더라고요. 병행수입으로 구입할 경우 가격이 백화점 정가보다 저렴한 장점이 있어요.

포장 상태

이렇게 두꺼운 비닐에 포장이 되어있기도 했고.

포장용 패드

안에 상품 구김을 최소화하기 위한 포장용 패드도 들어있었어요.

전용 옷걸이

코트는 전용 옷걸이에 걸린 채, 포장되어 있었어요.


반응형

지블링

마누엘라 코트는 지블링이 정말 고급스러워요. 코트를 꺼내는 순간 예쁜 원단이 눈에 들어옵니다...ㅎㅎ
사이즈는 매장에서 추천해 주신 대로 34로 구입했어요. 마누엘라 코트의 기장이 원래도 긴 편인데, 제가 키가 160이 안 되는 쪼꼬미라, 제일 작은 사이즈가 맞더라고요.

벨트

벨트는 취향에 따라 스타일링을 할 수 있고요.
코트의 무게감이 가벼운 편이고 주머니도 있어서 입었을 때 굉장히 편해요.

안감

브랜드 로고가 찍힌 카멜 색 안감도 부착되어 있어요. 안감도 고급스럽고 예쁘죠.

짝꿍이 찍어준 뒷모습 :)

지금은 날이 많이 따뜻해졌지만, 지난 3월에 배송받은 후 정말 자주 꺼내 입은 코트예요. 유행 타지 않는 디자인이라, 평생 두고두고 잘 입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