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USA_Hawaii

하와이 와이키키 푸드트럭 맛집 [Pit Stop Hawaii Food Truck]

쪼꼬열매 2025. 8. 4. 17:20
300x250

미국 여행 중엔 멕시칸 음식이 한 번쯤은 먹고 싶어 지는데, 하와이 와이키키에서도 마찬가지였어요.

숙소 근처에서 발견한 Pit Stop Hawaii Food Truck은 구글 리뷰 평점도 높고, 위치도 좋아 산책 삼아 가기에도 부담 없는 곳이라 결국 여행 중 두 번이나 방문했답니다. 그만큼 맛도 좋고 만족도도 높았던 와이키키 푸드트럭 맛집이에요 :)

  • 위치: 2411 Kūhiō Ave., Honolulu, HI 96815 미국
  • 영업시간: 월~토 오전 11:00~오후 8:00, 오후 12:00~8:00

핏 스탑 하와이 푸드트럭 입구

처음 방문할 때는 푸드트럭이 골목 안쪽에 있어 찾기 조금 어려웠어요. 지도상으론 가까웠지만 큰길에서는 잘 보이지 않더라고요.
다행히 건물 앞에 작은 표지판이 있어 그걸 보고 위치를 확인할 수 있었어요. 방문하실 분들은 표지판을 잘 살펴보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핏 스탑 푸드트럭 전경

저는 오후 6시쯤 도착했는데, 이미 줄이 꽤 길게 늘어서 있었어요. 현지인과 관광객이 함께 줄을 서 있는 모습이었고, 주문과 결제가 동시에 이루어지는 시스템이라 줄 서는 동안 메뉴를 미리 정해두는 게 좋아요.

푸드트럭 바로 옆에는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도 마련되어 있어서 테이크아웃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바로 식사할 수도 있는 점이 좋았어요.

메뉴

메뉴는 타코, 핫도그, 감자튀김, 치즈버거 등 멕시칸과 아메리칸 스타일이 혼합된 구성이에요. 고기 종류는 치킨, 비프, 포크 중에서 선택 가능하고, 두부 같은 베지테리언 옵션도 제공되고 있어서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었어요.
전체적인 가격대는 $12~18 정도인데요. 와이키키 물가를 고려하면 합리적인 편이었고, 양도 넉넉해서 한 끼 식사로 충분했습니다.

테이블 세팅

저는 테이블에서 식사했는데, 테이블 위에는 케첩과 핫소스가 준비되어 있어서 원하는 만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300x250

레몬에이드 $8 / 호르차타 하와이아나 $8

음료는 레몬에이드호르차타를 각각 한 잔씩 주문했어요. 호르차타는 쌀, 견과류, 계피 등을 우려내 만든 달콤하고 시원한 멕시칸 전통 음료로, 매콤한 음식과 잘 어울리는 묘한 맛이 특징이에요.
특히 Pit Stop Food Truck에서는 마카다미아 우유를 사용해 하와이식으로 재해석한 점이 인상적이었어요. 한국에서는 쉽게 맛보기 힘든 특별한 음료라 더욱 기억에 남았습니다.

크리스피 치즈 버거

음식은 직원이 테이블까지 직접 가져다주는 방식이었습니다.
주문한 치즈버거는 치즈를 녹여 네모 모양으로 바삭하게 튀겨진 형태였는데, 패티도 두툼해 식감과 풍미 모두 만족스러웠어요.

함께 주문한 베이컨 체다치즈 프라이는, 감자튀김 위에 체다치즈와 잘게 썬 베이컨이 듬뿍 올라간 메뉴였어요.
양이 넉넉해서 2~3명이 나눠 먹기에도 충분했고, 사워크림과 함께 먹으면 느끼함은 줄고 고소한 맛이 더해져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타코는 부드러운 또르띠야로 만든 소프트 타코였고, 첫날 고기 종류는 칼루아 피그(Kalua Pig)로 선택했어요. 하와이식 훈제 돼지고기답게 육즙이 가득하고 짭짤한 풍미가 살아 있었고, 신선한 채소와 잘 어우러져 담백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살사 소스를 곁들여 먹으니 상큼한 맛이 더해져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타코는 다음날에 비프를 선택해 다시 먹어봤는데, 부드럽고 진한 고기 맛이 인상적이었어요. 칼루아 피그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어서 두 가지 모두 맛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어 지네요… 츄릅! 와이키키 여행 가면 꼭 다시 들르고 싶은 맛집이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