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Japan_Osaka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슈퍼 닌텐도 월드™]

쪼꼬열매 2024. 4. 20. 13:21

지난 USJ 포스팅에 해리포터 지분이 너무 많았던 것 같아서, 슈퍼 닌텐도 월드 다녀온 이야기만 따로 또 정리해 보았어요.

제가 클룩에서 구입한 익스프레스 티켓에 슈퍼 닌텐도 월드 입장 확약권이 포함되어 있지만, 오전 10시 30분부터 입장가능이라, 다음 어트랙션 탑승을 위해 2시간 만에 나와야만 했어요. 그런데 슈퍼 닌텐도 월드는 2시간 안에 충분히 즐기기엔 시간이 너무나 부족합니다...

그리하여 오후에 재입장을 위해 저는 정리권을 한 번 더 발급받았어요. USJ에 부지런하게 아침 일찍 입장만 한다면 정리권 발급받는 건 어렵지 않더라고요. 오전 8시 30분에 입장 후, 9시 15분쯤 오후 5시~6시 사이에 입장 가능한 정리권을 받았습니다 :)

USJ 어플에 입장권 등록

USJ에 가실 예정이라면, USJ 어플은 꼭 깔아 두고, 어플에 입장권도 미리 등록해 두는 걸 추천드려요. 1개의 어플에 입장권은 여러 장 등록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행이 각자 정리권을 발급받는 것보다 한 사람이 모아서 한 번에 하는 게 편하더라고요.

파워 업 밴드

닌텐도 월드를 충분히 즐기기 위해서는 파워 업 밴드도 구입이 불가피하죠 :) 개당 4,200엔이고 6가지 디자인이 있어요.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어느 닌텐도 월드라면 다 호환이 된다고 하니, LA 여행 시에도 꼭 가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USJ 어플에 파워 업 밴드 등록

USJ 어플에 파워 업 밴드를 등록하면, 닌텐도 월드에서 모은 코인과 열쇠, 스탬프를 모두 확인할 수 있어요. 열쇠 3개를 모으면 쿠파 주니어와의 파이널 배틀도 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월드에서는 슈퍼 마리오 게임에서 볼 수 있는 코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어 정말 재밌어요.


반응형

  • 요시의 어드벤처 Yoshi's Adventure

익스프레스를 활용해서 탔던 첫 번째 어트랙션이에요.

요시알 발견
버튼 누르기

요시알을 발견하면 요시알 버튼을 누르는 어트랙션인데, 귀여운 슈퍼 닌텐도 월드를 구경하며 여유 있게 타기 좋습니다.

귀엽다
  • 요시의 스낵 아일랜드 Yoshi's Snack Island

배가 고파서 아침 겸 간식 먹으러 간 요시의 스낵 아일랜드! 여기도 줄이 엄청 길어요. 사람이 워낙 많다 보니, 직원분이 교통정리를 해주시더라고요.

메뉴

메뉴는 간단한 편이에요. 엉금엉금 등껍질 모양의 깔조네와, 요구르트 음료인 라씨가 3종류 있습니다.

문 닫은 포장마차에 서서 1인 1빵 먹으며 요기를 했습니다. 식당에 들어가서 먹을 시간적 여유가 별로 없어서 중간중간 계속 간식만 사 먹었어요.

망고 라씨

라씨는 일반적인 요거트 음료 맛이었어요. 패키지의 요시가 너무 귀엽죠.

깔조네는 안에 야끼소바면과 치즈가 들어있는데요, 맛은 그냥저냥 했어요. 너무 기대하면 안 됩니다....ㅎㅎ

키노피오랑 찰칵

중간에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인 키노피오와 인증샷도 찍었어요^^


  • 열쇠 모으기

쿠파 주니어와의 파이널 챌린지를 위해서, 열쇠를 3개 모아야 하는데요. 이것도 실패할 수 있는 미션이더라고요.

뻐끔플라워와 대결하는 미션이 제일 어려워보이더라고요. 다행히 여기서 두 번째 열쇠를 획득했는데, 바로 다음 어트랙션을 타러 뉴욕 거리 쪽으로 이동해야 하는 시간이었어요. 정리권을 미리 받아두길 잘했다는 생각이 백번 들었어요.


  • 슈퍼 닌텐도 월드 재입장
쿠파성

남은 익스프레스 패스를 모두 소진 후, 오후 5시 30분쯤 다시 닌텐도 월드에 입장했습니다.
재입장하니 아이가 마리오 카트 어트랙션을 타고 싶다 하더라고요. 대기가 2시간 예정이었지만, 하루종일 익스프레스로 다녔던지라 기다려보기로 했어요.

마리오 카트는 쿠파성 안에 있는데요,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쿠파성을 구경하며 들어갈 수 있어요.

어트랙션은 헬멧과 고글을 쓰고 탑승하게 되는데, 실제 마리오 카트 게임 속에 들어간
파워 업 밴드가 있으면 어트랙션을 타며 모은 코인도 적립이 됩니다 :)


  • 파워 업 밴드 키 챌린지
쿠파 주니어와의 파이널 배틀

열쇠를 3개 모두 모은 후, 쿠파 주니어와의 파이널 배틀까지 진행하고 나니 거의 폐장 시간이더라고요.

쌍안경

쌍안경으로 보는 닌텐도 월드에서는 불꽃놀이도 진행 중이었어요.

귀여운 버섯 둘

기념품 샵에서 키노피오, 키노피코 인형도 득템 하고, 이렇게 슈퍼 닌텐도 월드를 알차게! 즐기며 할 수 있는 건 거의 다 하고 나왔습니다. 미취학부터 초저학년까지 즐기기 참 좋은 곳이라, 닌텐도를 좋아한다면 한 번쯤은 꼭 방문해 볼 만한 곳이에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