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USA_California

미국 LA여행_비주얼 끝판왕 몬스터 버블티 [KRAK BOBA]

쪼꼬열매 2025. 3. 28. 08:50
반응형

이번에 처음 알게 된 사실! 미국에서는 버블티를 보바(Boba)라고 하더라고요. 아이들 하교 후, 조카가 보바 먹고 싶다길래, ‘Krak Boba’라는 버블티 카페에 갔습니다 :)

Krak Boba

오전까지만 해도 비가 오고 흐렸는데, 오후가 되니 하늘이 맑네요. 하교 후 놀이터서도 한바탕 놀고, 집에가서도 한바탕 놀고- 조카들과 함께하니 심심할틈 없는 하루였습니다.

Crack it Open!

크락 보바는 디자인부터가 통통 튀는 느낌의 브랜드에요. 크라쿠스왕과 용의 전설에서 용감을 받았다는데, 폴란드 바벨 전설은 내용을 잘 몰라서 패쓰… 개개인의 개성과 가능성을 중시하고, 먹으면 활력이 생기는 음료를 만들겠다는 사명이 아닐까 싶네요.

다양한 크락 보바 메뉴들

음료 종류는 밀크티, 스무디, 과일차, 커피류로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음료들의 비주얼도 알록달록하니 굉장히 화려합니다. 공차랑은 느낌이 많이 다르죠?


반응형

Brown Sugar Milk Tea

나이가 드니 저는 기본 밀크티가 제일 맛있더라고요. 지금은 흑당 밀크티가 격하게 땡기네요…ㅠ

뚜껑 디자인도 통통 튄다.

여기 매장은 테이크아웃 전문점이었고요, 밖에서 마시기엔 아직 쌀쌀해서 집으로 가지고 갔습니다.

우리나라 기준으로는 대체 무슨 사이즈라고 해야하지...?

이거 기본 사이즈인 것 같은데, 엄청 크죠. 미국가니 아이들도 이만한 거 하나씩 다 마시는 마법… 카페인이 없는 과일 스무디도 판매하다보니 아이과 함께 마시기도 좋더라고요.

이 날 제대로 못 먹은 게 아쉬워서 한국 돌아오기 전 날에도 보바를 사마셨는데, 그건 다른 포스팅으로 또 올려보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