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USA_California

미국 LA여행_대만식 핫팟 레스토랑 [Tasty Pot]

쪼꼬열매 2025. 4. 1. 08:32
반응형

 

대만식 핫팟 레스토랑, 테이스티 팟

날씨가 제법 추웠던 2주차, 시차 적응이 되지 않은 상황에서 평소와 다른 패턴으로 움직이다보니 목이 칼칼하니 아파오더라고요. 그래서 점심으로 따뜻한 핫팟을 먹으러 갔습니다.

테이스티 팟 전경

Tasty Pot‘은 대만에서 직접 수입한 향신료와 사골뼈 등을 이용하여, 고유한 맛으로 끓여낸 대만식 핫팟 체인점이에요. 비오는 쌀쌀한 날에 먹기 딱 좋은 메뉴였어요.

영업 시간

오전 11시 오픈인데 아이들 등교 후, 아시안 마켓 갔다가 영업 시간 맞춰서 방문했어요.

내부

내부는 그냥 깔끔합니다. 뒤로 대만 101타워 사진이 보이네요. 대만 여행은 아직 가보지 못했는데, 나중에 가게 된다면 꼭 먹어봐야할 음식이 핫팟인 것 같습니다…

테이블 셋팅

테이블에는 양념수저가 셋팅되어있어요.

Iced Tea

점심 시간에만 제공된다는 아이스티. 살짝 달달한 홍차인데 맛있어요.

Beef Hot Soup

저는 가장 시그니처 메뉴인 Beef Hot Soup 을 주문했어요. 맵기도 단계별로 선택할 수 있는데, 미디움으로 먹었던 것 같아요. (기억이 가물가물) 미디움도 제 기준으로 그렇게 많이 맵진 않았습니다.
배추, 고수, 파, 타로, 두부, 유부, 어묵, 토마토, 옥수수, 소고기 등등 재료가 듬뿍 들어가 있어요. 얼큰하고 따뜻하게 한그릇 먹기 너무 좋았어요.

흰 밥

핫팟 주문시 밥과 면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요. 핫팟에 이미 면이 포함되어있어서, 밥으로 선택했어요. 꾹꾹 눌러담은 한공기가 나옵니다.

쌈장 같은 소스

소스는 세 종류인데, 이 쌈장 같은 소스가 제일 맛있었어요.

고기와 배추 한 점

샤브샤브처럼, 야채와 고기를 소스에 찍어먹으면 되는데요. 핫팟은 계속 보글보글 끓고 있어서, 국물이 부족하면 육수 추가도 가능하고, 먹다가 너무 뜨거우면 불을 끌 수 있어요.

후식 아이스크림

나가면서 보니,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하겐다즈도 있고, 뚱카롱스러운 마카롱 아이스크림도 있더라고요. 감기 기운 때문에 먹어보진 못했지만 여름에 도전해보기 괜찮아보였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