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5/01/23 2

오키나와 문화가 깃든 명소 [슈리성/Shurijo Castle][우라소에 대공원/Urasoe Park]

아메빌에서 브런치를 먹은 후, 슈리성으로 이동했어요. 슈리성은 지난 여행 때 방문해보지 못했었는데, 류큐 왕국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역사적인 의미가 있는 곳이라 이번 여행 일정에 추가하였어요. 많이 돌아다니진 못했지만, 오키나와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주차장은 유료지만, 깔끔하고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안내도 잘해주셨어요.주차장 주소: Japan, 〒903-0815 Okinawa, Naha, Shurikinjocho, 1 Chome−1 レストセンター首里杜館 주차장 들어갈 때 주차권을 기계에서 뽑아서 들어가고, 나갈 때 정산하는 시스템이어요. 두시간 넘게 있었더니, 주차비가 800엔 나왔습니다.주차장에서 연결된 관광안내센터 같은 건물을 지나면 공원으로 입장할 수 있어요. 이 건물에는 식당, 기..

오키나와 슈리성 긴조초 맛집 [MADAMA/石畳茶屋 真珠]

슈리성 공원을 짧게 둘러본 후, 슈리성 남쪽의 긴조초로 갔습니다. 긴조초는 조선 시대 권문세가들이 모여 살던 우리나라의 북촌 같은 곳이에요.오키나와 전통 기와집들을 볼 수 있고, 호젓하고 조용한 분위기입니다.다만 길이 돌로 이루어져 있어 울퉁불퉁하고 경사가 있다 보니, 멀리는 가지 못했고요. 잠시 쉬어가기 위해 'Madama'라는 작은 카페에 들렀어요.주소: 1 Chome-23 Shurikinjocho, Naha, Okinawa 903-0815, Japan이날은 날씨가 따뜻해서 테라스석에 앉아, 여유롭게 분위기를 즐길 수 있었어요. 이국적이면서도, 일본 애니메이션에서 볼 수 있는 주택가 풍경이 보였어요.한국분들이 많이 오시는지, 메뉴에는 한글도 적혀있습니다. 1인 1메뉴를 주문해야 했는데, 안타깝게도 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