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ghts

비스타 워커힐 서울 피자힐 [콰트로 세트/Quatro Set]

쪼꼬열매 2024. 4. 27. 15:34

 

워커힐 펄빌라 갔던 날, 피자힐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저희는 미리 예약해 둔 후, 방문했습니다.

피자힐 입구

들어가며 2층 입구의 로고도 찍어보고^^ 예약 좌석이라 창가 자리를 안내받았지만, 밤이라 깜깜해지니 딱히 뷰는 없더라고요ㅎㅎㅎ 어른 넷, 아이 한 명이 갔던지라 음식은 콰트로 세트를 주문해 보았어요.

문어 커플 샐러드 (45,000원)

콰트로 세트는 커플 샐러드 1개, 파스타(또는 리조또) 2개, 콰트로 피자, 그리고 음료 4잔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4인 세트인데 287,000원인 걸 감안하면 음료값 정도 아낄 수 있지 않나 싶고요.

커플 샐러드는 문어 샐러드로 선택했어요. 콰트로 세트라 뭔가 플레이팅이 더 예쁘게 나오더라고요. 신선한 야채와 상큼한 드레싱이 정말 맛있었어요.


반응형

전복 리조또 (45,000원)

지난번에 먹었던 전복 오일 파스타가 약간 심심해서, 전복 리조또를 주문해 보았는데 역시 조금 심심했어요. 신선한 전복이 통으로 올라간 건 마음에 들었지만, 조금 더 간을 해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드는 요리였어요.

랍스타 파스타 (49,000원)

파스타는 가장 좋아하는 로제 소스 랍스타 파스타로 골랐어요. 이건 언제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콰트로 피자

마지막으로 나온 콰트로 피자! 4종류의 피자가, 4조각씩 서빙돼요.

모둠 해산물 피자, 콤비네이션 피자, 한우 불고기 피자, 그리고 마르게리따 피자로 구성되어 있어요. 피자는 재료가 듬뿍 올라가 있어, 다 맛있게 먹었어요.

음료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주스로 변경할 경우 금액이 5천 원인가 추가되더라고요.
이날도 정말 배불리 만족스럽게 식사했습니다 :)

728x90
반응형